ICC는 현재와 미래를 위한 데이터 수집 및 처리를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는 고품질 데이터를 원활하게 수집하고,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결과를 이해관계자와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게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CC의 Connect ™는 수집된 데이터를 도로 네트워크(GIS)와 일치시키고 조난 식별을 포함하여 데이터 처리의 주요 단계를 자동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보고합니다. Connect™는 보기 전용, 표준 처리 및 조난 처리의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추가 기능은 정기적으로 출시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Connect™ 소프트웨어는 도로 상태의 분석 및 보고를 단순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onnect™가 수십 개의 일반적인 데이터 처리 단계를 병합하고 가져오기부터 최종 보고까지 전체 워크플로우가 하나의 단일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어 효율성이 향상되고 품질 관리가 향상됩니다. Connect™는 ICC 장비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직관적이고 강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IRIS, SFT, SurPro, FTM 등 장비에서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한 번에 가져오면 데이터를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각 프로젝트에 대해 저장된 설정을 사용하여 각 데이터 스트림을 일괄 처리합니다. Connect™ 처리 엔진은 통행 우선권 이미지 추출 및 LCMS 처리와 같이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단계에 멀티스레딩을 사용하여 센서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능한 것보다 훨씬 빠른 처리량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처리 워크플로에서 워크스테이션과 서버 리소스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현장 운영자는 중요한 기능을 식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때로는 사무실에서 이벤트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Connect™를 사용하면 이벤트 및 기능 위치를 사무실에서 안전하고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위치 정확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교량, 건널목, 공사 구간, 차선 이탈 등 포인트 및 경간 이벤트를 추가, 이동,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도로 네트워크 섹션과 안정적으로 일치시키는 것은 많은 기관과 토목 엔지니어링 업체들은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Connect™의 고급 공간 네트워크 매칭은 수집된 데이터를 GIS에 정의된 도로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결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공차를 초과하는 주행 경로와 도로 네트워크 중심선 사이의 모든 편차를 감지합니다.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지 않고 수집된 데이터를 여러 도로망과 일치시킵니다(예: 건설 구간, HPMS 구간 및 PMS 구간에 대해 동일한 수집 데이터 보고). GIS 네트워크가 오래된 경우 선택적으로 수집된 차량 경로를 지리공간 형식으로 내보내 GIS 팀이 라인워크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Connect™는 건설 QC 보고서, HPMS 보고서, 도로 상태/PMS 보고서를 생성하는 빠르고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장된 강력한 보고서 작성 도구에는 모든 업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설정과 옵션이 있습니다. 매번 GIS 네트워크 길이와 정확히 일치하는 0.1마일 간격과 섹션 요약을 생성합니다. 슬래브 기반 보고서는 조난 등의 영향을 받은 슬래브 수를 계산하여 HPMS 보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모든 무효화 규칙을 자동으로 적용합니다(예: 저속 IRI 무시, RRX 근처 데이터 제외, 구간 총계/평균에서 교량 데이터 무시, 다양한 포장 유형에 다양한 규칙 적용 등). 편집된 이벤트 위치(예: 구간 시작/끝, 교량 위치, 철도 건널목, 차선 이탈 등)를 기반으로 보고서를 다시 계산합니다.
요약 데이터(예: 0.1마일 또는 0.1km 간격)에만 만족하지 마십시오. 처리된 모든 원시 데이터 스트림을 동기화하여 보면 도로 네트워크 상태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을 다운할 수도 있습니다.
Connect™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모든 사용자는 항상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동 업데이트 기능과 시간을 선택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