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T Friction Testers

도로 노면 미끄럼 시험기

40년 이상 동안 도로 노면 미끄럼 시험기는 미국, 캐나다 및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도로 포장 마찰을 측정하는 데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ICC 표면 마찰 시험기(SFT)는 도로, 교량, 횡단보도 및 패턴 포장 도로의 기존 표면과 새로운 표면의 표면 마찰을 측정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플로리다 시설에서 설계 및 제작된 ICC 마찰 시험기는 단면 또는 양면 테스트를 제공하는 맞춤형 제작 트레일러와 견인 차량으로 구성되며 표준 및 확장 모델로 제공됩니다.

미끄럼 시험은 도로 안전의 핵심 테스트

고속도로 안전 프로그램(FHWA-Federal Highway Administration) 분석에 따르면 치명적인 충돌 사고의 50% 이상이 도로 이탈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젖었을 때 마찰이 부족한 포장 도로 와 수평 곡선이 있는 도로가 주요 요인입니다.
도로 노면의 마찰을 관리하는 것은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소재의 발전으로 고마찰 표면처리(HFST)를 적용해 마찰이 약한 도로 구간을 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도로 사용자를 보다 안전하게 유지하고 "사망 제로" 안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부분의 교통 기관은 현재 및 잠재적인 안전 문제를 사전에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SFT SR

1,300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표준형 도로 노면 미끄럼 시험장비

SFT XR

4,500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확장형 도로 노면 미끄럼 시험장비

작동원리

고정식 휠 마찰 시험기는 포장 마찰을 정확하고 직접적으로 측정합니다. 마찰 계수는 특수 트레일러의 타이어가 젖은 포장 도로 위로 미끄러질 때 타이어 사이에서 계산됩니다. 트레일러에는 물 도포 노즐, 특수 제동 시스템 및 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트럭에는 물 탱크, 물 펌프, 공압 장치 및 컴퓨터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ASTM E274에 따라 평균 마찰계수 측정
  • 열화, 풍화 또는 기타 특성으로 인한 표면 마찰의 변화 식별
  • 마찰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포장 표면의 "거친 정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선택적 매크로 텍스처 데이터 수집
  • 산HFST 등 적용된 표면처리 특성 시험
  • 도로, 교차로, 횡단보도의 안전한 마찰 수준을 결정
  • 현재 포장된 표면에 대한 재포장 또는 재활 필요 사항 식별
  • Garmin GPS

옵션

  • 공기 조절식 충격 대신 유지 관리가 필요 없는 코일오버
  • 전기 밸브 앞에 체크 밸브를 설치하여 물을 절약하면서 재충전 횟수가 줄어듬
  • 독점적인 레이싱 스타일 알루미늄 브레이크 캘리퍼
  • 차고의 가동 중단 시간에 대비한 현장 수리를 가능하게 하는 DMI용 근접 스위치
  • 케블라 코팅이 적용된 알루미늄 펜더 및 후드
  • 트레일러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하향식 접근
  • 빠른 잠금 모드로 물 사용량 감소
  • ASTM 및 AASHTO 산업 표준을 준수함

산업표준규격

  • ASTM E274 풀스케일 타이어를 사용한 포장 표면의 미끄럼 저항 시험
  • 포장 도로 미끄럼 저항 테스트를 위한 ASTM E501 표준 Rib 타이어 시험
  • 포장 도로 미끄럼 저항 테스트를 위한 ASTM E524 표준 Smooth 타이어 시험
  • ASTM E556 교정 플랫폼을 사용하여 휠 힘 또는 토크 변환기 교정 시험
  • 종방향 피크 제동 계수를 결정하기 위한 ASTM E1337 표준 테스트 시험
  • ASTM E1845 포장 도로 매크로 텍스처 평균 프로필 깊이 계산을 위한 시험
  • AASHTO T 242 포장된 표면의 마찰 특성에 대한 시험
  • AASHTO M 261 (Rib-Tread 표준 타이어의 표준 사양)
  • AASHTO M 286 (Smooth-Tread 표준 타이어의 표준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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